• 즐겨찾기 추가
  • 2020.11.24(화) 16:44
호남신문 방문자
전체44,057,546명
오늘7,244명
아이비, ‘온앤오프’서 전원생활 최초 공개

내일 오후 10시 40분 방송…‘오프’ 양평 전원주택 방송 최초 공개

2020년 10월 29일(목) 17:30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아이비가 양평 전원생활을 최초로 공개한다.
오는 31일 오후 10시40분 방송하는 tvN 예능물 '온앤오프'에서는 11년차 뮤지컬 배우 아이비의 '온(ON)' 모습과 양평에서 전원생활 중인 자연인 아이비의 ‘오프(OFF)’를 모두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 아이비는 뮤지컬 ‘고스트’ 프레스콜 현장을 선보인다. 과거 ‘지킬 앤 하이드’, ‘아이다’, ‘시카고’ 등 수없이 많은 무대에 올라선 바 있던 아이비는 프레스콜을 준비하며 어딘가 모르게 긴장된 모습을 보인다.
그는 2016년 뮤지컬 ‘아이다’에서 시작된 무대공포증을 고백해 스튜디오에 있던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이어 아이비는 무대공포증을 극복하기 위한 자신만의 웃음 유발 최면법을 공개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무사히 프레스콜 무대를 마친 아이비는 남산타워가 한눈에 보이는 본인의 회사를 방문한다. 5년째 1인 소속사를 운영 중인 아이비는 “코로나19에 직격탄을 맞았으니, 오늘부터 회사의 모토를 박리다매로 가자. 싸게 행사를 많이 잡아달라”고 의지를 다져 웃음을 자아낸다.
‘오프’를 맞은 아이비는 양평의 전원주택을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2층으로 된 양평 집에 도착한 아이비는 편한 옷으로 갈아입으며 자연인다운 친근한 모습을 선보인다.
이어 밀린 집안일을 마친 아이비에게 뜻밖에 손님이 방문해 눈길을 끌 전망이다. 올해 8살이라는 아이비의 절친은 익숙한 듯 집에 들어와 수다를 떨기 시작하고, 함께 폭풍 랩 배틀까지 하며 유쾌한 하루를 보낸다.
또한 아이비는 저녁이 되자 집에 놀러 온 회사 직원들과 함께 바비큐를 먹으며 식사 자리를 가진다. 이어 그들 중 독특한 이력을 가진 직원이 소개되자 스튜디오에 있던 모두가 놀랐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마마무 신곡 앨범 준비과정 및 ‘오프’를 맞아 90년대로 돌아간 솔라의 추억 여행과 솔로 앨범으로 돌아온 송민호의 본가와 작업실을 최초로 담은 일상도 함께 공개된다.

최신 뉴스